외환銀 감사 이벤트 'KEB Better U 2011'
외환銀 감사 이벤트 'KEB Better U 20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포인트 5천점 적립, 다양한 경품제공

 

[서울파이낸스 이종용 기자] 외환은행 이달 말까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KEB Better U 2011'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외환은행이 고객가치증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미로 진행되는 고객 사은행사다.

△적립식 상품(적금·펀드·방카슈랑스) 신규고객 △급여이체 신규고객 △외환카드·윙고체크카드·가맹점을 신규 가입하고 결제계좌를 외환은행으로 지정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대상거래에 신규로 가입한 모든 고객에게는 예스(YES) 포인트 5000포인트를 적립해주고, 외환은행 결제계좌로 등록된 외환카드·윙고체크카드 신규 가입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3만원 이상 사용하면 5000포인트를 추가로 적립받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대상 신규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삼성 스마트TV, 2등(10명) iPad2, 3등(50명) 삼천리자전거, 4등(1000명) YES 포인트 3만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경품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외환은행 개인마케팅부 관계자는 "고객과 함께 동반 성장해 온 외환은행의 최고의 가치는 항상 고객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행사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