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강남역에 딜라이트샵 오픈
삼성전자, 강남역에 딜라이트샵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삼성전자는 8일 서울 서초구 삼성전자 사옥 지하 1층에 약 290평 규모로 IT, 모바일 전문 매장인 '삼성 딜라이트샵'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삼성 딜라이트샵은 IT 전시장·스마트 컨버전스 체험·제품 구매 공간을 한 자리에 모아 놓은 초대형 IT·모바일 전문샵이다. 딜라이트샵에서만 구매 가능한 스페셜 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 판매되며 1200여종 IT 액세서리 구입이 가능하다.

이 곳에서는 삼성전자의 TV, 휴대폰, 포터블 기기 등이 하나로 연결되는 올쉐어(All share)기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4월 한달 동안은 삼성 딜라이트샵 오픈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들도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중 삼성 딜라이트샵을 찾는 고객들은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 할 수 있는 경품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탭 WiFi, 갤럭시 플레이어, 삼성 NX11, 삼성 센스 미니노트북 등 다양한 제품을 받을 수 있다.

오는 12일에는 삼성 갤럭시 플레이어의 전속 모델인 배우 장근석의 팬사인회도 열릴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도 다양한 행사가 진행된다. 삼성 딜라이트 마이크로 사이트에서는 삼성 딜라이트샵 찾기 배틀 온라인 게임이 진행되며 게임 미션을 성공한 사람에게는 갤럭시탭 WiFi 등의 상품을 총 208명에게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딜라이트샵은 삼성전자의 최신 IT·모바일 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고 다양한 IT, 모바일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IT 문화를 선도할 허브 역할을 하는 공간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