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재테크] 활동기엔 종신보장, 노년기엔 건강보장
[루키재테크] 활동기엔 종신보장, 노년기엔 건강보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생명, 'Best Plan 유니버셜 더블종신보험'

[서울파이낸스 유승열 기자] 동부생명의 'Best Plan 유니버셜 더블종신보험'은 종신보험에 건강보험을 합쳐 저렴한 보험료로 사망은 물론 질병과 상해까지 보장해주는 신개념의 종신보험이다.

이 상품은 연령대별로 필요한 보험이 다르다는 점에서 활동기엔 사망급부(종신보장)에 대한 보장을, 노년기엔 생존급부(건강보장)에 대한 보장을 중점적으로 보장해준다. 사회생활을 해야 할 시기의 사망은 남은 가족에게 큰 경제적 타격을 주는 것을 보장해주고 질병에 약한 노년기에는 진료비, 약값 등의 의료비를 제공해 경제적 부담을 줄여준다.

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활동기에는 사망에 대한 보장을 높여 남은 유족에게 고액의 보험금을 보장하고 은퇴시점인 노년기에는 스스로의 건강을 돌볼 수 있도록 질병에 대한 보장을 강화한 점이다.

소비자들이 각각의 직업과 생활이 다르다는 점에서 착안해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일정범위 내에서 전환나이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다양한 특약 가입을 통해 암을 비롯해 실손, LTC(장기간병) 등을 함께 보장받을 수 있어 보험 하나로 노후에 자주 발생하는 모든 질병에 대해 보장해준다.

그밖에도 보험료의 납입유예와 추가납입, 적립금의 중도인출이 가능한 유니버셜 기능을 갖춰 유연한 자금운용을 가능토록 했다.

'Best Plan 유니버셜 더블 종신보험'은 기존의 종신보험에 비해 저렴하면서 고액계약이나 자동이체시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필요시 연금보험으로의 전환이 가능한 상품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