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듀얼뷰' 카메라 'PL120' 출시
삼성전자, '듀얼뷰' 카메라 'PL120'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 기자]삼성전자는 4일 앞쪽에 LCD를 장착해 셀프 촬영에 특화된 듀얼뷰 카메라 신제품 'PL120'을 출시했다.

'PL120'은 1420만 화소에 광학 5배줌 렌즈를 장착했으며 두께는 18.8mm, 무게는 110g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또 삼성의 독자 기술인 듀얼뷰 기능을 한층 강화해, 전면 LCD를 통한 이지 셀프샷·점프샷·칠드런 모드를 업그레이드했다.
'PL120'에 적용된 '이지 셀프샷' 기능은 카메라 상단에 별도의 프론트 LCD 버튼을 장착하고 파워 기능을 추가해, 전면 LCD만 켠 상태에서도 셀프 촬영을 할 수 있어 카메라의 배터리 소모를 최소화했다.

전면 LCD에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을 재생해 아이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칠드런 모드'는 기존 3가지에서 5가지 사운드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소비자가 자체 제작한 애니메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재생할 수 있도록 기능을 업그레이드했다.

보다 강화된 '스마트 얼굴인식' 기능으로 최대 10명의 얼굴을 한 번에 인식할 수 있는 '얼굴인식'과 피부를 화사하게 표현해 주는 '뷰티샷', 셔터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웃는 얼굴을 인식하여 자동으로 촬영이 되는 '스마일샷' 기능 등을 적용했다.

'마이스타' 기능은 자주 촬영하는 인물을 사전에 미리 등록해 놓으면 카메라 촬영시 초점과 노출을 우선적으로 등록해 놓은 사람에게 맞춰 주는 것으로 인물 촬영시 한결 편리함을 더해 준다.

제품 출고가는 24만9000원이며, 블랙·실버·퍼플·핑크(글로벌 기준)의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