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證 청담지점, '시크릿 가든'으로 홍보 '톡톡'
하나대투證 청담지점, '시크릿 가든'으로 홍보 '톡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기덕 기자] 하나대투증권 영업지점인 청담금융센터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SBS 드라마 '시크릿 가든'의 촬영장소로 활용되면서 업계의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시크릿 가든'에서 극중 CF감독 역할을 맡고 있는 김사랑(윤슬 역)의 스튜디오 사무실이 나오는 장면들은 모두 하나대투증권 청담금융센터 내에서 촬영됐다.

지난 2008년 3월에 문을 연 청담금융센터는 하나대투증권이 강남지역 거액 자산고객을 겨냥해 기존 일반 지점 보다 확대된 금융센터 점포로 재탄생했다. 오픈 당시 색다른 인테리어와 증권사 영업점 객장의 틀을 완전히 파괴한 카페, 와인바, 게임룸 및 문화가 있는 고객 휴식공간 등을 갖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강남 일대에서 혁신적인 점포로 입 소문이 나면서 영업실적도 급성장 2008년도 3000억원 대의 고객자산이 현재는 1조5000억원으로 하나대투증권 영업점 중에 가장 많은 고객자산을 보유한 초대형 점포로 성장했다.

청담금융센터는 '시크릿 가든'외에도 '도망자' 등 다수의 방송 촬영 장소로도 이용됐으며, 2008년 6월에는 전국 순회공연을 갖기 위해 내한한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조지 윈스턴'도 청담금융센터 내에서 언론 인터뷰 및 팬싸인회 등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전병국 하나대투증권 청담금융센터장은 "청담지점은 금융점포의 이미지 보다는 고객이 편하게 쉬고 갈 수 있는 고객 친화적인 공간을 목표로 했다"며 "고객과 함께 문화를 공유하는 이색공간으로 알려지면서 드라마 및 방송 촬영 장소 섭외가 줄을 잇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