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다이렉트, 라이브플러스와 전략적 제휴
다음다이렉트, 라이브플러스와 전략적 제휴
  • 서울금융신문사
  • 승인 2004.08.1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다이렉트자동차보험(대표 김현영)은 17일 공연 문화업체인 라이브플러스(대표 정길배)와 문화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보험사가 특정 공연문화업체와 제휴를 맺고 대대적인 문화 마케팅 활동을 벌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제휴로 다음다이렉트자보는 홈페이지 및 고객에게 발송되는 타겟 메일 이용한 온라인 마케팅을 벌일 예정이다.

라이브플러스는 광고, DM, 프로모션 등 오프라인 마케팅을 실시하며 오는 9월‘2004 김건모 콘서트’를 시작으로 공동 문화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다음다이렉트자보는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자사 고객들에게 뮤지컬, 연극, 콘서트 등 각종 문화 공연을 무료 관람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라이브플러스가 기획하는 모든 공연에 대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다음다이렉트자보의 선종선 본부장은 “온오프라인자보 업체의 고객 지원 서비스 수준 차이가 없어지고 대형 손보업체의 다이렉트자보 시장 진출로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성을 느꼈다”며 “앞으로 주요 고객층인 3040세대에게 소구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문화 마케팅 활동 외에도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줄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