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證, '꿈果자문사형랩' 상품 출시
교보證, '꿈果자문사형랩' 상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지은 기자] 교보증권은 11개 자문사의 자문을 받는 '꿈果자문사형랩' 상품을 판매한다고 1일 밝혔다. '꿈果자문사형랩'은 교보증권의 대표브랜드 꿈果와 자문사형랩이 합쳐진 랩어카운트를 말한다.

교보증권 '꿈果자문사형랩'에 자문을 제공하는 투자자문사는 우리자산운용, LS자산운용, 템피스투자자문, 슈프림에셋 등 총 11개사이며 고객이 상담을 통해 투자자문사를 선택하여 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이 상품의 특징은 거래소 및 코스닥에 상장된 주식에 투자하여 KOSPI대비 초과수익을 추구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자문사 애널리스트의 객관적이고 전문적인 조사분석을 토대로 Bottom-up 방식과 Top-down 방식을 병행한 투자전략을 구사한다. 또한 팀 중심의 교보증권 랩 전문운용인력이 모델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투자일임자산을 운용하게 된다.

최저가입금액은 2천만원이며 계약기간은 12개월로 1년 단위의 연장이 가능하며 중도해지수수료 부담없이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다. 수수료는 투자일임자산 평균잔고를 기준으로 연 3%의 운용보수를 받는다.

한편 교보증권은 추후 투자자문사 및 투자일임수수료 유형, 새로운 기획상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교보증권 대표전화 1544-0900 또는 전국 지점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