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직장인 장기렌터카’ 출시
현대캐피탈 ‘직장인 장기렌터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현대캐피탈은 직장인을 위한 전용 렌터카 상품인 ‘직장인 장기렌터카’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직장인 장기렌터카’의 이용 대상은 급여 소득자인 개인 고객으로, 현대·기아차에서 생산하는 승용차와 15인승 이하의 승합차를 장기 렌트 해 이용할 수 있다(단, 현대차 제네시스 쿠페, 에쿠스 리무진/기아차 포르테 쿱·하이브리드 제외).

‘직장인 장기렌터카’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 렌터카 상품 대비 저렴한 렌트료와 최대 54개월까지 늘어난 넉넉한 이용기간이다(단, 연간 운행거리는 3만Km로 제한).

렌트료에는 취·등록 비용과 종합보험료, 자동차세, 정기검사료까지 모두 포함돼있어, 차량 취득 시 추가비용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또, 일반인들이 평소에 이용할 수 없는 LPG 차량 운행이 가능해, 가솔린 연료 대비 리터 당 절반 수준으로 연료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현대캐피탈이 연 2회에 걸쳐 제공하는 무상 순회점검 서비스도 유용하다. 40여 가지 항목을 점검해 결과를 통보해 주며, 엔진오일, 와이퍼 등의 소모품을 무상 교환해 준다. 이 밖에도 고객이 자가 정비를 할 때도 현대캐피탈과 제휴된 40여 개의 정비공장에서 최대 40%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캐피탈 관계자는 “직장인 장기렌터카는 저렴한 렌트료, 연료비 절감 혜택과 함께 차량점검 서비스도 제공해 경제성에 편의성까지 두루 갖춘 상품”이라며, “바쁜 사회생활을 하는 실속형 직장인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