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냥 원조 몽고인도 반한 ‘고려해동청’
매사냥 원조 몽고인도 반한 ‘고려해동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루터 마을> 김용재/ 1만원/ 원고지 512매

1976년 월간 아동문예 동화로 등단한 김용재 원로작가의 작품. 한국아동문학회 추천도서인 <나루터 마을>은 일본강점기 조선 백성들이 농토와 삼림, 어장을 빼앗겨 겪는 고초를 섬진강 주변 원천마을 사람들과 마을 청년, 소년들의 시각에서 잔잔하게 이야기를 전개해나간다. 원고지 512매 분량의 긴 호흡의 동화로 가격은 1만원이다.

 

 

<우주악당 흑뿔무> 정기상/2천원/원고지 474매

동화작가 정기상님의 작품. 명왕성인 흑뿔무와 지구 방위군과의 대결을 벌인 가상소설.
지구정복을 위해 전쟁을 벌이는 명왕성인들은 대한민국 우주방위군들의 저항으로 좌절하고 만다. 그 중심에는 우주방위 사관학교가 있다. 15-16세 소년소녀 생도들의 활약을 그렸다. 지구를 명왕성인들의 정착촌으로 만드려는 흑뿔무는 최후의 일격을 가하는데…

 

 

<쿠빌라이의 매 고려 해동청> 김창원/2천원

야후 파워블로거 울프 독이 쓴 전자책. 동물학 전공인 김창원님은 수년간 울프독이라는 필명으로 야후 블로거로 활동, 인터넷에서 유명세를 떨치는 파워블로거다.
평소 역사와 동물에 관심이 많은 작가가 낸 고려 해동청은 역사가 수준의 전문지식을 동원해 고증해 저자의 해박한 지식을 엿볼 수 있다. 동물학적 분석과 함께 고려해동청의 기원을 밝힌 저자의 능력은 파워블러거 답다는 평을 달고 싶다. 역사에 관심이 많은 독자라면 한번 읽어볼만하다.

 

<변덕스러운 날씨 감기로 고생하는 아이> 행전안전부 블로그 꿀맛!/무료

행전안전부 블로그와 북씨 제휴 첫 전자책.ㅣ 행전안전부 블로그가 작성한 어린이안전 기획 시리즈물로 환절기 감기에 잘 걸리는 아이들을 위한 지침서. 몇가지만 주의하면, 환절기에 감기로 고통받은 아이들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안젤리나 졸리 철녀인가 마녀인가 천사인가?> 북씨/190원

헐리웃 스타 안젤리나 졸리의 숨겨진 이야기가 담겼다. 영화속에서 보여진 안젤리나 졸리는 또 다른 사생활을 담은 이야기가 흥미롭다. 짧은 글만큼 가격도 저렴하다.
 

*본 자료는 디지텔셀프출판 사이트 북씨(www.bucci.co.kr)가 제공합니다. 소개된 작품들은 북씨(www.bucci.co.kr)와 인터파크 비스킷과 비스킷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