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 추석 대목 앞두고 할인 이벤트 풍성
카드사, 추석 대목 앞두고 할인 이벤트 풍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카드사들이 추석 대목을 앞두고 풍성한 할인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2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 삼성, 현대, 롯데, 비씨 등 주요 카드사들이 추석 대목을 잡기위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로 고객 몰이에 나서고 있다.

신한카드는 통합 3주년과 추석을 맞아 ‘30일간의 LOVE STORY’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2개의 카테고리로 나눠 진행한다.

우선 ‘LOVE EVENT’는 추석과 통합 3주년에 관련된 혜택을 총망라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할인점을 비롯해 홈쇼핑, 백화점 등에서 추석과 관련된 용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 및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추석 기간 동안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해외사용금액에 대한 5% 캐시백, 해외항공권 최저가+추가할인 이벤트도 펼쳐진다. 자동차를 이용해 귀성하는 고객을 위한 후불하이패스카드 통행료 50%(최대 1만원) 캐시백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두 번째로 ‘LOVE EXPERIENCE’는 특별한 체험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추석 명절에 고생하는 주부, 수능준비에 바쁜 수험생 중 각각 20명씩을 응모를 통해 선발, 일본과 홍콩으로 여행을 보내준다.

삼성카드는 추석을 맞아 9월 한 달간 할인점, 백화점, 주유, 여행, 항공업종에서 삼성카드를 이용하고 삼성카드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111명에게 삼성 기프트 카드 및 에버랜드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이마트·신세계백화점·롯데백화점·뉴코아아울렛 등 주요 할인점 및 백화점과 인터넷 쇼핑몰, 하나투어·모두투어·롯데관광 등 여행, 삼성전자 등 주요 가전 및 의류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6일부터 21일까지 이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구입 시 결제 금액대별 최대 100만원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9일부터 23일까지 홈플러스에서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할 경우도 최대 100만원 홈플러스 상품권을, 9일부터 21일까지 롯데마트에서 추석 선물세트 결제 시에는 최대 50만원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이달 삼성카드 인터넷 쇼핑몰 ‘SAM쇼핑’(shopping.samsungcard.com)에서 추석선물을 구매한 고객 중 150명을 추첨해 최대 구매한 금액의 100%를 포인트로 되돌려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카드는 대형 할인점에서 결제금액에 따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마트와 롯데마트(~9/21), 홈플러스(~9/23)에서 현대카드로 10만원 이상 추석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들은 구매금액 대별로 최고 100만원까지 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롯데마트는 최고 50만원)

아울러 현대카드는 이마트에서 인기선물세트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롯데마트에서 30일까지 5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 현대오일뱅크 3천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현대오일뱅크에서 현대카드로 결제한 모든 고객에게는 롯데마트 5천원 할인권이 주어진다.(할인권 교환 SMS 발송)

롯데카드는 추석 명절을 맞아 ‘롯데 스페셜카드 1천만원 패키지’를 내놓았다. 롯데 스페셜카드 50만원권 20매로 구성한 특별 패키지는 최고급 선물 포장으로 품격을 더했다. 특히, 1천만원 패키지 구매 시 30만원권을 추가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 8월 25일부터 9월 25일까지 롯데 스페셜카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 기프트카드 증정행사를 진행한다. 롯데 스페셜카드를 30만원 이상 구매 시 엔제리너스 기프트카드 1만원권을, 4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 스페셜카드 1만원권을, 100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 스페셜카드 3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추석 선물 등 명절 준비를 알뜰하게 할 수 있도록 유통매장 판촉행사도 진행한다. 13일부터 21일까지 롯데백화점에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롯데상품권 5천원권을 기간 내 12만명까지 증정하고, 세븐일레븐에서 27일까지 추석선물세트를 롯데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해준다.

이와 함께 대한한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진에어, 이스타항공에서 직판항공권 결제금액별 청구할인 및 마일리지 추가 적립과 함께 2/3개월 무이자할부 및 6개월 슬림 할부 혜택을 주며, 여행사 하나투어, 모두투어, 오케이투어, 넥스투어, 투어익스프레스에서 2~3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BC카드도 민족 대표명절인 추석을 맞아 회원들이 보다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일본 온천 여행상품권, 기프트 카드, 추석 차례상 패키지 등 다양한 경품 및 혜택을 제공한다.

3일부터 15일까지 BC카드를 이용한 회원들 중 응모에 참여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특상품 사과 및 배 세트, 굴비 등이 포함돼 있는 추석 차례상 패키지를 집으로 직접 배달해 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 건당 20만원 이상 사용하고, 홈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BC카드 회원들을 대상으로 17일 추첨한 후, 19일에서 21일 사이에 추석 차례상 패키지를 당첨회원의 집으로 직접 전달해준다.

3일부터 18일까지, BC카드로 한 건당 20만원 이상 이용한 여성회원들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여성회원들을 대상으로만 진행되며, 추첨결과에 따라 1등에게는 일본 온천 여행상품권(3일)이 제공되고 2등에게는 피부미용 이용권(10회권), 3등에게는 헤어케어 이용권 등의 총 80명의 여성회원들에게 특별한 경품이 제공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