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엑스소프트, 문서중앙집중관리 전략적 제휴
효성인포-엑스소프트, 문서중앙집중관리 전략적 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지난 24일 엑스소프트와 문서중앙집중관리 솔루션 제공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사진 왼쪽부터 양정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전무, 엄문성 엑스소프트 사장.
스토리지-문서관리시스템 결합해 통합 솔루션 제공

[서울파이낸스 이종용 기자] 스토리지 업체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지난 24일 문서관리 솔루션 업체인 엑스소프트와 문서중앙집중관리 솔루션 제공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최근 대기업을 중심으로 문서의 중앙 집중 보관 및 관리 솔루션의 도입 사례가 늘고 있는 가운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엑스소프트 양사는 이번 전략적 제휴로 문서관리 소프트웨어(SW)는 물론 PC문서보안 및 집중화 SW, 대규모의 스토리지 및 서버로 구성되는 통합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양사는 각각 스토리지 관리 솔루션과 문서관리 전문기업의 노하우를 결합해 문서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중요 정보의 외부 유출을 효과적으로 차단해주는 중앙집중적 문서관리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양사는 영업, 마케팅, 기술 지원 등 전 분야에서 적극 협력함은 물론 고객의 IT인프라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동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류필구 대표는 “데이터의 급증으로 인해 기업의 정보를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강조되는 시점”이라며,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엑스소프트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데이터 관리 및 인프라 솔루션 제공자로서의 업계 리더십을 공고히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