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아반떼 '고객 품으로!'…출고 개시
신형 아반떼 '고객 품으로!'…출고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첨단 편의사양 무장… 현재까지 총 3만대 계약

▲ 신형 아반떼 첫 인도 기념행사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곽진 현대차 상무와 마건두씨(34세, 공무원) <사진 왼쪽부터=현대차 제공>
[서울파이낸스 김미희 기자]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23일부터 신형 아반떼의 차량 인도를 본격 개시하고, 전국 841개 거점별로 첫 인도 고객의 차량 인수를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가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본격적인 차량 인도와 더불어 중형급에 준하는 성능과 동급 최고 연비 등 신형 아반떼만이 지닌 우수한 상품성이 체험 확산을 통해 더욱 널리 알려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 같이 밝혔다.

이날 서울 종로구 소재 현대차 계동사옥에서 열린 기념행사에서는 곽진 현대차 상무 등 현대차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종로지점의 첫 번째 출고고객인 마건두씨(34세, 공무원)에게 신형 아반떼가 전달됐다.
 
마건두씨는 이날 행사에서 “신형 아반떼의 세련된 외관 스타일, 놀라운 성능과 연비 등에 매료돼 주저 없이 계약했다”며 “세상에 없던 나만의 아반떼를 직접 타 보고 느끼면서 우수한 상품성을 주위에도 적극 알릴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세상에 없던 중형 Compact’를 표방하며 지난 2일 공식 출시된 신형 아반떼는 현재까지 약 3만여 대가 계약되는 등 국내 시장에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