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證, KOBA 워런트 투자자 교육 개최
한국투자證, KOBA 워런트 투자자 교육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보규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다음달 6일 상장되는 KOBA 워런트(조기종료 ELW)를 미리 접해볼 수 있는 'KOBA 워런트 투자 전략 및 모의시장 참여 투자자 교육'을 오는 26일부터 이틀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교육은 'KOBA 워런트의 개념과 특징 및 투자전략'을 주제로 26일과 2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한국투자증권 여의도 본사에서 실시된다. 이번 투자자교육에서는 HTS를 활용한 모의 테스트를 통해 KOBA 워런트 매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한국투자증권 홈페이지 (http://www.truefriend.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김나이 한국투자증권 DS부 마케팅 팀장은 "KOBA 워런트는 기초 자산 가격 방향성만을 예측한 투자가 가능하며 손실은 제한하는 상품으로 몇가지 요소들을 체크하면 초보 투자자들도 쉽게 투자가 가능한 상품"이라며 "단 무조건 투자에 나서는 것은 금물이기 때문에 상품에 대한 충분한 이해 선행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상장일 전 투자자ㅏ 교육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트루워런트 홈페이지 (http://www.truewarrant.com)나 고객센터(1544-5000)를 참조하면 된다.

*KOBA 워런트 (Knock-Out Barrier Warrant): 일반 ELW에 조기종료(Knock-Out) 조건을 부여해 원금손실을 제한한 워런트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