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광복절 맞이 이벤트
대구銀, 광복절 맞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서지희 기자] 대구은행은 '독도사랑! 광복절 맞이 휴대폰 태극기 달기 캠페인'과 '독도사랑모임 회원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광복 65주년을 맞이해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대구은행이 금융권 최초로 개설한 사이버독도 지점 개점 9주년, 독도사랑모임 결성 2주년과 맞물려 이달 말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휴대폰에 태극기 달기 캠페인'은 휴대폰에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게 하는 e-마케팅이다. 이 이벤트는 독도사랑모임 홈페이지 (www.doksamo.co.kr)에 접속한 후, 독도를 배경으로 한 태극기 동영상 중 하나를 선택해 휴대폰에 다운받는 행사이다. 네비웨이의 기술지원을 받아 실시한 것으로 국내 이동통신 3사의 가입 고객 모두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컨텐츠 사용료는 대구은행측이 전액 부담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최근 국경일에 태극기를 게양하는 가정이 갈수록 줄어들고, 일본이 독도에 대한 영유권 주장을 계혹하고 있는 상황을 고려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며 "대다수 국민들이 항상 몸에 지니고 있는 휴대폰에 태극기를 달아 독도 수호의지와 애국심을 고취하자는 취지이다"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결성 2주년을 맞이한 '독도사랑모임'의 회원가입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된다. '독도사랑모임'에 회원으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독도사랑실천의 기회가 제공된다.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 참가고객 중 추첨을 통해 독도무료탐방초대(3명), 파리바게트 교환권(200명)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한편, 대구은행은 지난 2001년 8월 15일 광복절에 사이버독도지점(http://dokdo.dgb.co.kr)을 개점했으며, 독도기금 조성을 위해 최고 연4.15%의 금리를 제공하는 '독도사랑, 환경사랑 e-편한정기예금 특판 이벤트'도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