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證, 홈페이지 새 단장
하나대투證, 홈페이지 새 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기덕 기자] 하나대투증권은 고객이 더 쉽고 편리하게 자산관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자사 홈페이지(www.hanaw.com )를 새롭게 단장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사용자 친화적인 디자인과 함께 하나대투증권 40년 전통의 자산관리 운용 노하우를 반영해 온라인을 통해서도 차별화 된 자산관리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데 중점을 뒀다.

고객이 홈페이지를 통해 자산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My account' 메뉴와 고객 계좌를 스케쥴에 따라 관리 할 수 있는 '자산관리 캘린더'를 신설했으며, 가입한 펀드의 진단과 처방을 통해 우수 펀드와 부진 펀드를 간편하게 진단할 수 있는 온라인 펀드클리닉 서비스인 'My 펀드' 기능 등이 강화됐다.

마이 어카운트(My account) 메뉴는 고객 자산 현황 및 기간별 자산 추이를 한눈에 확인하고, 고객이 보유한 상품 유형별 비중을 실시간으로 제공 고객 포트폴리오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가입 상품에 대한 전문가의 간단 코멘트를 확인한 후 상담을 원할 경우 전국 영업점의 펀드 마스터와 상담을 신청할 수도 있다.

'자산관리 캘린더'는 입출금 내역, 펀드 매수와 청약 현황, 펀드매도 매도일 등 모든 거래 내역이 캘린더 한 화면에서 바로 확인되면서 계좌 운용에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또한 캘린더 날짜 메모기능을 통해 효율적으로 계좌를 관리 할 수 있도록 했다.

하나대투증권 뉴-비즈니스본부장 강승원 상무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이 온라인을 통한 금융상품 가입 뿐만 아니라 인터넷뱅킹, 트레이딩, 계좌관리, 리서치정보 등 투자목적별로 필요한 정보를 더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갖추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