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교육비 할인 혜택 ‘키자니아 에듀카드’
BC카드, 교육비 할인 혜택 ‘키자니아 에듀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C카드는 회원들이 교육 업종에 대해 특별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키자니아 에듀카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BC카드는 회원들이 교육 업종에 대해 특별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키자니아 에듀카드’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키자니아 에듀카드’는 기본적으로 교육업종에서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유할인, 키자니아 입장권 할인 및 무료제공, 무이자 할부 혜택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전국의 모든 학원 및 유치원에서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전월 신용카드 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이면 월 1만원, 50만원 이상이면 월 2만원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연간 최대 24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건당 5만원 이상 금액에 대해 할인제공. 키자니아 및 주유업종 사용금액 제외)

어린이 직업체험 테마파크인 ‘키자니아’의 무료입장 세트권도 무료로 제공된다. 이 무료입장 세트권은 카드를 발급받은 후, 다음해부터 연 1회 무료입장권이 제공된다.(단, 전년도 사용금액 2천만원 이상 시) 추가적으로 키자니아 입장 시 최대 30%, 월 최대 2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고, BC Loun.G 유료회원(해피 Loun.G)이면 추가적으로 10% 할인을 더 받을 수 있다.(단, 키자니아 및 테마파크 할인은 제공처를 통합해 월 1회, 연 6회에 한함)

전국 모든 주유소에서 최대 6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점 또한 ‘키자니아 에듀카드’가 가진 장점이다. 전월 신용카드 사용금액이 30만원 이상 50만원 미만이면 리터당 40원 할인, 50만원 이상이면 리터당 60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육특화카드인 ‘키자니아 에듀카드’의 특별한 혜택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전월 신용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인터넷 유해사이트 차단 프로그램 ‘아이세이퍼’가 무료로 제공되고 ▲ 유아부터 고등학생까지, 진단테스트를 하여 교육전문가와 1:1 온라인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는 ‘하이멘토 서비스’도 무료로 제공되며 ▲라이브중학교 교육방송 연간 수강료 결제 시에도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BC카드 관계자는 “‘키자니아 에듀카드’는 교육업종 뿐만 아니라, 교육과 연관돼 있는 다양한 업종에서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학부모 및 학생 모두에게 유용하게 사용될 것”이라면서, “학원비 및 기타 교육관련 지출에 대한 회원들의 부담을 ‘키자니아 에듀카드’가 상당부분 덜어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