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종금證, '동양 e-자녀사랑스쿨' 서비스
동양종금證, '동양 e-자녀사랑스쿨'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임애신 기자] 동양종합금융증권이 교육전문기업 대교와 제휴를 맺고 9일부터 전 고객 자녀를 위한 온라인 교육서비스 '동양 e-자녀사랑스쿨'을 오픈한다.

이 서비스는 학습진도에 맞춘 체계적인 일일 온라인 학습 서비스로 연령별, 과목별로 플래시 및 동영상 학습 등 멀티미디어 교육 컨텐츠를 제공한다.

또 놀이마을과 육아정보마을로 구성된 유아학습과 연령(유아·초등·중등)에 따라 특화된 과목별 교과서 학습교육을 제공하고, 영어학습·백과사전·심리진단검사·학부모 교육정보지 제공 등의 부가서비스도 제공된다.

이 서비스는 동양종합금융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이용 가능하고, 홈페이지에 접속해 '동양e-자녀사랑스쿨' 페이지에서 고객 인증 후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동양종금증권은 오는 7월31일까지 교육서비스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60명에게 영문법 온라인 강의 수강권, 2학기 중간고사대비 국·영·수 온라인강의 수강권, 2학기 수학교재 등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8월11일 홈페이지(www.MyAsset.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마케팅팀 김승철 팀장은 "동양종금증권 고객은 자녀사랑CMA로 자녀들의 재테크 관리는 물론 '동양e-자녀사랑스쿨'의 철저한 1대1 맞춤 학습을 통한 교육관리까지 가능하다"며 "학부모를 위한 무료 자녀교육 특강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만족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