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銀, 하반기 청년인턴십 실시
경남銀, 하반기 청년인턴십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서지희 기자] 경남은행이 '2010년도 하반기 청년인턴십'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청년실업 극복을 위한 일자리 나눔 운동의 일환인 이번 인턴십은 다음달 21일부터 8월 20일까지 경남·울산·부산지역 주요 대학의 재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번 하반기 청년인턴십은 150명을 모집해, 직무연수(은행 현황소개, 금융 기초지식, 직장예절)와 현장체험(영업점 체험활동, 서비스 모니터링, 사회봉사활동, 업무보조) 과정으로 실시된다.

특히, 청년인턴십 기간 근무성적(근무태도, 적극성, 성실성 등) 우수자에게는 경남은행 입사지원 시 가산점이 주어진다.

지원자격은 전공을 불문하고 전 학년 성적 평균 B학점 이상, 경남·울산·부산지역 대학의 재학생이면 참가가능하다.

원서접수는 경남·울산·부산지역에 지정된 대학 취업지원실에서 오는 31일까지 실시된다.

제출서류는 인턴신청서와 주민등록등본, 성적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되며, 최종 합격자는 다음달 10일(목요일)로 개별 통보된다.

조국제 경남은행 인사부장은 "경남은행 청년인턴십은 초 우량 지역은행으로 성장한 경남은행의 비전과 기업문화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라며 "경남은행 취업은 물론 앞으로 구직활동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