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티스, '투어멤버스 서비스' 제공
차티스, '투어멤버스 서비스'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씨카드와 제휴 맺어

[서울파이낸스 문선영기자] 차티스는 최근 비씨카드 여행사업팀과 제휴를 맺고 'A+가족사랑종합보험'과 '수퍼운전자보험II, III' 가입고객에게 '투어멤버스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 차티스, '투어멤버스 서비스' 제공
투어멤버스 서비스는 여행 및 레저 관련 다양한 할인 혜택과 각종 이벤트 참여 기회를 제공한다.

우선 국제선 항공권 최고 7% 할인, 해외호텔 및 해외여행 패키지 여행상품 최고 7% 할인 및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괌과 사이판 PIC 리조트 4박 이용 시 1박 무료서비스 등 해외여행자를 위한 혜택이 있다.

국내 여행자를 위한 혜택으로는 국내선 항공권 최고 5%할인, 전국 20개의 특정 콘도 2박 예약 시 1박이 무료로 제공된다.

또한, 전국 300여개 호텔 및 콘도에 대해 회원가에서 최고10%가 추가 할인되며, 전국 100여개 펜션을 대상으로는 최대 50%의 경비를 지원해 준다.

이와 함께 무료 영화시사회도 연 4회 진행된다. 첫 회인 차티스 '제1회 고객감사 영화시사회'는 오는 13일 오후 8시 서울극장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초청고객 300명은 전세계 동시 개봉을 앞둔 러셀 크로우 주연의 '로빈후드'를 관람하게 된다.

영화시사회 소식은 이메일과 휴대폰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되며, 비씨투어 웹사이트 (http://bctour.bccard.com)에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한 선착순 150명에게 영화시사회 입장권이 2매씩 증정된다.

차티스 관계자는 "주5일제 및 여가시간의 증가로 인해 고객들의 레저활동에 대한 니즈가 갈수록 다양해지고 있어, 여행 및 레저 관련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