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위스키' 나왔다
'박지성 위스키' 나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르노리카 '임페리얼15 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위스키업체 페르노리카코리아는 우리나라 축구 국가대표 박지성과 공동 작업으로 만든 '임페리얼15 박지성 리미티드 에디션'을 27일 출시하고 다음 달 한 달 동안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박지성 위스키'로 불리는 이 제품은 국가대표팀 주장을 맡은 박지성을 모델로, 상호 존중과 팀 화합을 바탕으로 한 그의 리더십을 임페리얼에 투영한 제품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코틀랜드 전역에서 엄선한 최소 15년산 이상의 고급 원액에 박지성이 선호하는 부드러운 향과 맛을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박지성은 지난 3월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맛과 향이 다른 4가지 위스키 중 자신이 선호하는 위스키를 선정했다.

위스키 라벨 전면에 박지성의 얼굴을 넣어 '박지성 위스키 한정판'임을 강조했다. 라벨에 인물을 사용한 것은 국내 위스키로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회사는 덧붙였다.
박지성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직접 고른 최고의 위스키 원액으로 블렌딩한 이번 제품에 이름과 얼굴이 나오게 되어 쑥스럽기도 하지만 그만큼 책임감도 생긴다"면서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승리를 축하하는 기분 좋은 위스키가 되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랭크 라뻬르 사장은 "늘 혁신과 새로움을 추구하는 임페리얼이 이번에는 이 시대가 새롭게 요구하는 소통과 신뢰의 리더십으로 대표되는 박지성 선수를 선정해 또 하나의 특별한 한정판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박지성 위스키는 임페리얼 12년산(500㎖)과 동일한 2만4천68원에 판매된다.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