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투자證,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KB투자證, '대학생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임애신 기자] KB투자증권이 대학생을 대상으로 'KB iPlustar (아이폰용 주식거래 어플리케이션)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 대학생을 대상으로 'KB iPlustar (아이폰용 주식거래 어플리케이션) 마케팅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하는 KB투자증권
이번 공모전은 국내 2년제 이상 대학 재학생 및 대학원생(휴학생 포함, 박사과정 대학원생 제외)이 개인 및 3인 이내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주제는 iPlustar 서비스 아이디어 부문과 마케팅 아이디어 부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공모기간 19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다.

응모 방법은 파워포인트·워드·한글프로그램을 활용해 10매 이내로 핵심 아이디어를 제출하면 되며, K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bsec.com)에서 공모전 배너를 클릭하거나 행사 홈페이지(iplustar.naeilshot.co.kr)에 접속해 온라인으로 응모하면 된다.

대상 1팀에게는 장학금 500만원, 우수상 1팀 장학금 200만원, 장려상 3팀에게는 장학금 100만원이 수여되며, 대상 및 우수상 수상 팀에게는 장학금과 함께 KB투자증권 인턴 및 신입사원 채용 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KB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채택되는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이루고 경쟁사 대비 차별화된 기능을 개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