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證, "질적 성장 도약의 원년"
신영證, "질적 성장 도약의 원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54주년 기념식 개최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 "언제나 고객을 위하는 마음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내년에는 보다 나은 성과로 마주할 수 있기를 바라며 한 해 동안 질적인 측면에서 한 단계씩 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듭시다."

신영증권 원국희 회장은 25일, 주요 임직원이 함께 한 가운데 여의도 본사 강당에서 창립 54주년 기념식을 갖고 이같이 밝혔다.

이날 기념식은 장기근속 임직원 및 유공 직원들에 대한 포상과 기념사의 순으로 진행됐다.  우선, 30년 근속상 2명, 20년 근속상 21명, 10년 근속상 43명 이렇게 총 66명의 임직원에 대한 장기근속 포상이 진행되었는데 이들에게는 모두 근속연수에 따라 안식휴가 및 일정액의 포상금이 주어졌다.

이어 진행된 유공 직원에 대한 '자랑스런 신영인상'에서는 수익성과 경영혁신, CS, 가족상, 컴플라이언스의 5개 부문에서 지난 한 해 동안 두드러진 활약을 펼친 4개 부서와 9명의 직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특히 차세대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도입에 기여한 공로로 관련 부서들이 공동으로 단체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지난 1956년 설립된 이래 고객의 신뢰, 주주에 대한 투명경영, 직원간 화합을 회사의 3대 가치로 실천해 오고 있는 신영증권은 지난 1971년 이후 38년 연속흑자의 기록을 이어오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