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이색 이벤트 '눈길'
교보생명 이색 이벤트 '눈길'
  • 김주형
  • 승인 2004.04.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음에 힘이 되는 시와 노래'설문

요즘같이 힘든시기에 교보생명이 진행중인 이색 이벤트가 눈길을 끈다. 장기적인 경기 침체로 취업난이 극심한 이시기에 사람들이 시를 읽거나 노래를 들으면서 힘을 얻는다는 결과가 나와서 흥미롭다. 교보생명이 3월 8일부터 4월 7일까지 한달간 진행한 마음에 힘이 되는 시와 노래 이벤트를 진행한 결과 시 부문에서는 윤동주의 서시가 노래부문에서는 강산에의 거꾸로..가 각 부문 1위에 올랐다.

10대에서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이 참가한 이번 설문에서 특히 주머니 사정이 안 좋은 20∼30대가 서시를 읽거나 거꾸로 강을 거슬러 올라가는 저 힘찬 연어들처럼을 들으면서 힘을 얻는 것으로 조사됐으며 특히 전체1위뿐만 아니라 세대별로도 1위를 차지해 눈길을 끈다.

교보생명 관계자는 설문 결과 성이나 연령에 관계없이 모두 비슷한 시와 노래들이 높은 순위를 차지했다.며 아무리 세월이 흘러도 우리가 용기를 얻고, 마음의 힘을 얻는 시와 노랫말들은 변함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취업난, 경제불황 등으로 어느때보다 힘든 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교보생명이 현재 진행중인 마음에 시하나 노래 하나 이벤트는 기업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참가자들은 추첨을 통해 세계일주 항공권, 독일, 발리, 제주도 여행권등의 푸짐한 경품을 받게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