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하나카드, "보험과 카드 혜택을 동시에"
동부화재-하나카드, "보험과 카드 혜택을 동시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화재프로미 하나카드' 출시

[서울파이낸스 임애신 기자] 동부화재는 20일 서울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하나카드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동부화재 프로미하나카드'를 출시한다. 

▲ 전략적 제휴를 맺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동부화재 김순환 부회장(왼쪽)과 하나카드 이강태 사장
이번 제휴를 통해 이동통신 서비스·보험·카드 상품이 결합돼 연간 1200만 명에 이르는 국내 자동차보험 가입자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 카드는 SK텔레콤 고객을 대상으로 출시됐으며 자동차보험료 3개월 무이자 할부, SK 주유소에서 주유 시 리터당 60원 할인, SK텔레콤 통신요금 자동이체 시 3% 할인, CGV∙ 롯데시네마∙메가박스에서 영화관람 시 2천원 할인, 첫 결제 시 1만원 할인(5만원 이상), 보이스피싱 사고보상보험 무료가입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동부화재 자동차보험에 가입하면 SK텔레콤 음성무료통화 120분, SK네트웍스 직영주유소에서 리터당 20원 추가 할인, 무료 세차 연간 6회, 엔진오일 무료교환 1회 및 추가 1회에 한해 30% 할인, 와이퍼 무료교환 1회, 정비공임 30% 및 용품 10% 할인 등 연간 평균 2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는 T프로미 멤버십 서비스도 무료 제공된다.
'
동부화재 전략마케팅파트 국순택 과장은 "동부화재는 앞으로도 주유요금 할인, 통신요금 할인 등과 같은 할인서비스 뿐 아니라 고객의 자동차 생활에 밀착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나카드는 동부화재프로미하나카드 출시 기념으로 3월 말까지 행운의 순금열쇠, 전기밥솥, SK주유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