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 금ㆍ은 연계 원금보장형 DLS 판매
신한투자, 금ㆍ은 연계 원금보장형 DLS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기자] 신한금융투자는 향후 금, 은, 백금 가격의 제한적 상승 예상을 기초로 하는 1년 6개월 만기 금ㆍ은ㆍ백금 지수연계 원금보장형 파생결합증권(DLS) 71호를 오는 22일까지 공모에 나선다고 밝혔다.

▲ 신한투자, 금ㆍ은 연계 원금보장형 DLS 판매
이 상품의 기초자산은 블룸버그 Ticker상의 금(GOLDLNPM), 은(SLVRLN), 백금(PLTMLNPM) 지수이며, 기준가격은 3가지 기초자산의 매일 종가를 산술 평균한 가격이다.

DLS 71호는 최대 27.99%(연 18.67%)의 수익성을 갖춘 동시에 원금보장까지 가능한 안정성 높은 1년 6개월 만기 상품이다.

발행 후 투자기간인 1년 6개월 동안 한번이라도 기준가격이 최초기준가격의 140%이상 상승한적이 있는 경우 6%(연 4%)의 수익이 확정된다. 발행 후 투자기간인 1년 6개월 동안 단 한번도 기준가격이 최초기준가격의 140%이상 상승한 적이 없는 경우에는 만기수익률은 두 가지로 나뉜다.

만기 평가일에 만기평가가격이 최초기준가격의 100% 이상인 경우에는 기준가격 상승률의 70%(최대 27.99%)만큼 수익이 확정되며, 만기 평가일에 만기평가가격이 최초기준가격의 100% 미만인 경우라도 원금은 보장된다.

청약 금액은 최소 100만원 이상 100만원 단위이며, 개인과 법인 모두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