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친환경 농산물 판매 '그린마켓 서비스'
롯데카드, 친환경 농산물 판매 '그린마켓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카드는 신규 부대사업의 일환으로 친환경, 지역특산 농산물을 엄선해 판매하는 ‘그린마켓(Green Market)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롯데카드는 신규 부대사업의 일환으로 친환경, 지역특산 농산물을 엄선해 판매하는 ‘그린마켓(Green Market)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카드 그린마켓 서비스는 친환경, 지역특산 농산물을 생산하는 단위농협 또는 공인기관의 품질인증을 받은 친환경 상품 생산자 등과 직접 제휴해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농산물 공급자와 직접 거래 형태의 유통 제휴는 카드사에서는 처음이다.

현재 여주/신김포/남안동 농협, 괴산고추조합, 한성영농조합과 파트너십을 통해 곡류를 중심으로 과일/야채, 양념, 김치 등 총 19가지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롯데카드 홈페이지(www.lottecard.co.kr) 내 ‘그린마켓’ 서비스 코너 또는 대표전화(1600-9191)를 통해 롯데카드와 롯데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으며, 모든 상품은 무료 배송된다.

롯데카드는 추후 자연송이, 천연소금 같은 국내 명품 특산물을 취급하는 프리미엄 푸드 부문을 강화하고, 곡류의 경우 판매방식도 고객 주문에 따라 맞춤형 포장 상품을 판매해 차별화할 예정이다.

매월 인기상품을 선정해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달 말까지 여주쌀 20kg와 저당지수 혼합17곡 2kg 패키지 상품 구입 시 여주산 찹쌀 500g/ 여주 황토 밤고구마 500~700g/ 남안동 농협 고추가루 70g을 증정하고, i-좋은 고추가루 3kg 구입 시 남안동 농협 검은콩 된장 450g 2개를, 김포 고시히카리 금쌀 10kg 구입 시 저당지수 혼합17곡 1kg를, 친환경 한방사과 5kg 구입 시 친환경 한방사과주스 150ml 5개를 무료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