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금융지주, 에이즈 예방 홈페이지 개설
SC금융지주, 에이즈 예방 홈페이지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 SC금융지주는 12월 1일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HIV 및 에이즈 예방 국문 홈페이지(www.vir.us)를 선보이고 3D 애니메이션 동영상을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 동영상은 여러 가지 짧고 재밌는 에피소드를 통해 HIV와 에이즈에 대한 정의부터 HIV 감염 경로, 예방, 검사, 건강 관리 및 치료 등 청소년들의 이해가 쉽도록 제작됐다.

동영상 이용을 원하는 학교, 기업, 복지 기관 등은 별도의 신청 없이 홈페이지를 통해 애니메이션을 수강할 수 있으며, 한국어를 비롯해 영어, 중국어 등 총 10가지 언어가 제공된다.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 김영일 부행장은 “세계 에이즈의 날을 맞아 HIV/에이즈를 예방할 수 있는 웹컨텐츠를 제공함으로써 한국의 많은 사람들이 HIV에 대해 더 잘 이해하고 질병 예방 활동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SC그룹은‘리빙 위드 HIV (Living with HIV)’ 캠페인을 통해 에이즈에 대한 인식 제고 및 HIV/ADIS 예방 교육에 힘 써오고 있으며, 현재까지 전 세계적으로 약 80만 명에게 교육을 진행했다. 또, SC금융지주는 이날 보건복지가족부, 질병관리본부, 한국에이즈퇴치연맹, 대한에이즈예방협회와 함께 가두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