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고3 수험생 대상 IT 특강 실시
SK C&C, 고3 수험생 대상 IT 특강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 및 성남시 일대 35개 고교 고3 수험생 14,000여명 대상

[서울파이낸스 김태언 기자] SK C&C가 2010학년도 수학능력 시험을 마친 고3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미래사회의 IT기술을 소개하는 '찾아가는 IT 특강'을 진행한다.

SK C&C는 11월 23일 서울 한영고를 시작으로 12월 4일까지 2주 동안 서울 경기 성남일대 고교를 직접 방문해미리 가보는 Tomorrow City란 주제로 IT 특강을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수능 시험 이후부터 성적 통지일까지의 기간 중 매년 되풀이되는 고3 교실의 수업공백 해소와 고3수험생의 대학진학과 사회진출에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를 위해 SK C&C는 사내 IT 전문가 그룹 12명을 선발하고 주요 u시티 사업의 동영상물과 가상현실 분야의 u-패션, 새로운 대학 문화를 만들어가는 u-캠퍼스 등 변화하는 미래 생활 등을 설명한다. 또한 SK그룹이 구축한 송도국제도시에 최첨단 미래도시 투모로우시티(Tomorrow City)도 소개될 예정이다. 

SK C&C 관계자는 "2007년에 성남 지역 10개 학교를 대상으로 처음 시작된 IT 특강에 대해 학교들의 반응이 좋아 작년에는 30개 학교, 올해에는 35개 학교로 늘리게 된 것"이라며 "더욱 많은 학교를 찾아갈 수 있도록 대상학교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