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SMB솔루션, QNAP 보안 감시용 스토리지 '바이오스토(VioStor)' 출시
한성SMB솔루션, QNAP 보안 감시용 스토리지 '바이오스토(VioStor)'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비디오 보안 감시(NVR) 시장 본격 공략

 

▲ 큐냅(QNAP)의 보안 감시용 스토리지 바이오스토(VioStor) 시리즈 제품
[서울파이낸스 김태언기자] 한성SMB솔루션은 18일 큐냅의 네트워크스토리지(NAS)기반 보안 비디오 감시용 스토리지인 바이오스토(VioStor) 시리즈를 출시하고 국내 공공시장 및 교육기관 등 네트워크 비디오 레코더(NVR)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한성SMB는 네트워크 카메라 및 SI 업체 등과 공동 비즈니스 및 영업 모델을 개발하고 NVR 패키지를 구성해 주요 타깃 고객을 대상으로 공동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큐냅의 바이오스토(VioStor) 시리즈는 리눅스 운영체제(OS) 기반의 네트워크 비디오 감시 시스템으로 중앙관리 소프트웨어(CMS)를 탑재해 실시간으로 최대 120개 화면 채널의 영상, 음향 모니터링이 가능하다.

특히 연중 중단 없는 서비스가 지원되며 '지능형 자동 시스템 시동' 기능으로 시스템 전원을 켜면 자동으로 녹화가 시작된다. 날짜, 시간, 기간, 특정 상황, IVA(움직임 감지도 설정 저장 데이터: Intelligent Video Analysis) 등 다양한 조건에 따라 녹화 데이터도 검색할 수 있다.

아울러 시스템 자체적으로 피사체를 감시하고 초점 보정이 가능하며 사용자 식별이 가능한 디지털 워터미크(Digital Watermark)를 통해 파일 관리 효율성과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비온 후앙(Bion Huang) 큐냅 동북아시아 영업총괄 부사장은 "전세계적으로 NVR 선두 업체인 큐냅의 바이오스토 시리즈는 대표적인 보안 감시 비디오용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며 "큐냅은 이런 바이오스토 시리즈의 장점을 바탕으로 높은 성장세에 있는 한국 NVR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승준 한성SMB 대표 또한 "국내에서는 최근 네트워크 비디오 보안 감시 장비를 특정 기업뿐 아니라 공공, 교육기관 등에서도 도입하는 등 관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며 "개별 고객에 맞춘 최적화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다양한 사업 기회를 마련하고 이를 발판으로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큐냅(QNAP Systems Inc. Quality Network Appliance Provider)은 대만 타이페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다국적 기업으로 네트워크 스토리지(NAS)와 보안 감시(Network Video Recorder: NVR) 스토리지 및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스토리지 뿐 아니라 제품을 사용자가 보다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관련 솔루션도 제공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