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제일銀, 도곡동 PB센터 오픈
SC제일銀, 도곡동 PB센터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 송명섭 도곡동 PB센터장(맨 왼쪽) , 데이비드 에드워즈 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장(왼쪽에서 네번째), 윤중재 PB사업본부 상무(맨 오른쪽), 그리고 고객대표 등이 PB센터 오프닝 행사에서 오픈을 알리는 터치버튼을 누르고 있다.
[서울파이낸스 정지영 기자] SC제일은행은 강남구 압구정동 PB센터에 이어 도곡동 PB센터를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하는 도곡동 프라이빗 뱅킹센터는 국내외 금융회사의 다양한 경험을 가진 PB를 영입해 영업 능력을 강화하고 고객들이 원하는 맞춤화된 자산관리 및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차세대를 위한 교육 및 서비스를 위해 대학생 자녀 대상 글로벌 금융 교육 프로그램인‘글로벌 파이낸셜 리더스 프로그램’과 중고등학생 자녀 대상 적성 및 미래 비젼맵을 설정해주는‘주니어 글로벌 리더스 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그외에도 '유학 자문 서비스' 등 프라이빗 뱅킹 고객들의 자녀를 위한 금융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외 체류 시 긴급한 상황에서 제공되는 해외 긴급현금 서비스, 해외 송금 수수료 면제 서비스, 미국 웰스파고(Wells Fargo) 은행의 현지 계좌 개설 서비스 제공도 제공하고 있다.

SC제일은행 소매금융총괄본부의 김영일 부행장은 “ 도곡동 PB센터는 철저한 포트폴리오 관리전략에 의한 정밀한 분석을 이용해 지속적으로 시장상황을 모니터링하고 VVIP고객의 투자수익률 관리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