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SK텔레콤, 공동기획 스마트폰 'T*옴니아 Ⅱ' 출시
삼성전자-SK텔레콤, 공동기획 스마트폰 'T*옴니아 Ⅱ'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전자 스마트폰 'T*옴니아Ⅱ(SCH-M710/SCH-M715)' 제품

[서울파이낸스 김태언 기자] 삼성전자는 T*옴니아의 후속작으로 한층 더 강력해진 T*옴니아Ⅱ(SCH-M710/SCH-M715)를 SK텔레콤을 통해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스마트폰의 계보를 잇는 'T*옴니아Ⅱ'는 국내 소비자를 위해 키패드 등 해외사양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DMB 등 국내 환경에 특화된 기능들을 적용했다.

T*옴니아Ⅱ의 가장 큰 특징은 '보는 휴대폰' 트렌드에 맞춰 세계 최대 크기의 3.7인치 WVGA(800×480) AMOLED를 탑재, 영화 및 DMB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컨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 풀터치폰 사용자환경(UI)인 '햅틱UI 2.0'를 적용해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하는 소비자들도 일반폰을 사용하듯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서비스 측면에서도 기존 T*옴니아에서 제공되던 서비스 이외에 M고객센터, T로밍서비스, 빠른 길찾기의 T map서비스 등을 적용해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T*옴니아Ⅱ는 최고 사양의 휴대폰으로 처음 사용하는 소비자들도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이라며 "T*옴니아Ⅱ 출시를 계기로 스마트폰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한층 강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