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 통합 아키텍쳐 릴리즈 2.5 출시
오라클, 통합 아키텍쳐 릴리즈 2.5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태언 기자] 오라클은 애플리케이션 통합 아키텍처 릴리즈 2.5(Oracle Application Integration Architecture Release 2.5: Oracle AIA Release 2.5)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제품은 10개의 산업간 프로세스 통합 팩(PIP) 및 6개의 산업 특화 PIP를 포함하는 솔루션으로 엔드투엔드(end-to-end) 산업 솔루션에 보다 초점을 맞추고 있다.

오라클 AIA 릴리즈 2.5는 총 30개의 PIP와 4가지 파운데이션 팩으로 구성되어 여러 산업에 걸쳐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가능케 하고 확장이 가능하다.

또 대부분의 오라클 및 비오라클 애플리케이션을 사전 통합하여 비즈니스 프로세스 통합해 복잡성을 줄였고 기업들이 검증된 안정적인 SOA기반 프레임워크로 기업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신속히 제공받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호세 라자레(Jose Lazares) 오라클 AIA 애플리케이션 개발 부사장은 "오라클 애플리케이션 릴리즈 2.5는 고객들이 통합비용을 줄일 수 있도록 한다" 면서 "오라클은 기업 애플리케이션 구축을 용이하게 하고 고객들의 시간과 자원을 더욱 아끼는 데에 필요한 우수한 통합 능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