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타카드, 홍콩에서 특별한 혜택 제공
마스타카드, 홍콩에서 특별한 혜택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마스타카드가 ‘마스타카드 럭셔리 위크 홍콩 2009(MasterCard Luxury Week Hong Kong 2009)’ 개최를 기념해 10월 31일까지 DFS 갤러리아 및 그랜드 하얏트 홍콩에서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마스타카드는 오는 10월 31일까지 홍콩과 마카오의 DFS 갤러리아 면세점 및 홍콩 국제공항 내 14개의 DFS 갤러리아 부티크 샵에서 마스타카드로 HKD 3000 이상(단일 구매)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HKD 200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번 상품권 행사에 참여하는 홍콩 국제공항 내 DFS 갤러리아 부티크 샵으로는 페레가모, 버버리, 던힐, 셀린느 등이 있다.

또, 마스타카드는 오는 24일부터 10월말까지 홍콩 완차이(Wan Chai)에 위치한 그랜드 하얏트 홍콩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객실, 다이닝, 스파 등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홍콩의 첫 1박을 마스타카드로 예약 및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2박 째 객실료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그랜드 하얏트 홍콩 내 그랜드 카페(Grand Café), 원 하버 로드(One Harbour Road), 그리시니(Grissini), 타이 & 그릴(Thai & Grill) 등 레스토랑 이용 시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플래토(Plateau) 트리트먼트 이용 시 HKD 800 이상을 마스타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티핀(Tiffin)의 티 부페 이용권을 제공한다.

마스타카드의 특별한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mastercard.com.hk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이용 약관이 적용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