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카드, 'KB스타맥스 카드' 출시
KB카드, 'KB스타맥스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 KB카드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고객이 직접 원하는 혜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KB스타맥스(STARmax) 카드'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 카드는 기존 KB스타카드의 맞춤 서비스를 확대한 상품으로, 60여 개 이상의 가맹점 업종을 자동차, 쇼핑, 엔터테인먼트, 생활편의, 자기관리, 여행레저 등 6개 카테고리로 나눠 최대 6개까지 서비스 선택이 가능하다.

라이프 스타일 맞춤서비스는 해당 카드 사용액의 직전월 결제금액에 따라 월 최고 5만원까지 제공되며, 각 서비스는 건당 1만원 이상, 일 10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고객에게는 CGV, 교보문고, 탐앤탐스, 레드망고 등에서 포인트 적립 또는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이원(myOne) 멤버십 서비스가 제공되고, 스타맥스 스페셜 서비스를 통해 각종 금융 수수료 면제, 롯데월드ᆞ에버랜드 등 놀이공원 할인, 제휴여행사 여행상품 및 항공권 할인/우대 서비스도 함께 제공된다.

'KB스타맥스 카드'는 골드 및 플래티늄으로 발급되며, 기본 연회비는 국내전용(골드)은 5천원,해외겸용(골드)은 1만원, 플래티늄은 10만원(기본연회비 1만원 포함)이다.

맞춤연회비는 맞춤서비스 1개당 5천원이 기본연회비와 별도로 부과되며, 맞춤연회비 1개는 무료로 제공되고 맞춤서비스 6개를 모두 선택하는 경우 2개의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돼 총 2만원이 부과된다.

KB카드 관계자는 “한 장의 카드로 맞춤서비스는 물론 멤버십 서비스와 금융혜택까지 폭넓게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합리적이고 편리한 카드 생활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