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카드, 세계 최초 '나만의 향기카드' 출시
비씨카드, 세계 최초 '나만의 향기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비씨카드가 세계 최초로 '향기아이콘' 방식을 채택한 '나만의 향기(Perfume)카드'를 출시한다.

▲ 비씨카드는 고객이 직접 자신이 좋아하는 향수를 카드에 담아 지속적으로 향기를 즐길 수 있는 '나만의 향기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비씨카드는 고객이 직접 자신이 좋아하는 향수를 카드에 담아 지속적으로 향기를 즐길 수 있는 나만의 향기카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나만의 향기카드는 한 가지 향을 가진 스티커를 부착한 기존 방식의 향기카드와는 달리, 카드표면에 있는 향기아이콘에 고객이 좋아하는 향수를 직접 뿌려 자신만의 개성 있는 향기를 가진 카드를 만들 수 있다.

이 카드에 한번 담긴 향기는 사용하는 향수에 따라 2주 이상 지속되며 향기가 사라지면 다시 향수를 넣어 지속적으로 향을 유지할 수 있다.

아울러 카드의 향기를 바꾸고 싶을 때는 헤어드라이어로 향기아이콘을 1~2분간 가열하면 기존 향기가 완전히 사라져 새로운 향기로 교체도 가능하다.

나만의 향기카드는 전국의 비씨카드 영업점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TOP카드 신규 발급 및 기존 TOP카드 교체 발급 신청 시 가능하다.

한편, 비씨카드는 나만의 향기카드의 출시와 함께 내달부터 향기카드를 주제로 한 새로운 TV-CF도 선을 보일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