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슈퍼콘서트V ‘빈 필하모닉&조수미’ 개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V ‘빈 필하모닉&조수미’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현대카드가 오는 9월 29일 저녁 8시에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V – 빈 필하모닉 & 조수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 현대카드가 오는 9월 29일 저녁 8시에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현대카드 슈퍼콘서트V – 빈 필하모닉 & 조수미’를 개최한다고 1일 밝혔다.
슈퍼콘서트는 현대카드가 차별화된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펼치고 있는 초대형 공연 프로젝트이다.

이번 다섯 번째 슈퍼콘서트의 주인공은 주빈 메타(Zubin Mehta)가 지휘하는 빈 필하모닉(The Vienna Philharmonic Orchestra) 오케스트라와 소프라노 조수미.

167년 전통을 자랑하는 빈 필하모닉은 현재 음악적 완성도와 역사적 정통성 등에서 베를린 필하모닉과 함께 세계 최고로 평가받는 오케스트라다.

특히, 이번 슈퍼콘서트V는 현존하는 최고의 지휘자 중 한 명으로 손꼽히는 주빈 메타가 지휘를 맡을 예정이다. 협연자로는 소프라노 조수미 씨가 함께한다.

현대카드 슈퍼콘서트V의 티켓은 오는 8월 17일부터 현대카드 홈페이지(www.hyundaicard.com)와 클럽발코니(www.clubbalcony.co.kr),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에서 판매된다.

가격은 VIP석이 35만원, R석이 28만원, S석 20만원이며, A석과 B석은 각각 14만원과 7만 원이다. 현대카드 결제 시에는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