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우수중소기업인 초청 간담회
대구銀, 우수중소기업인 초청 간담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 대구은행은 20일 제21회 중소기업 주간(18~22일)을 맞아 지역 중소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우수중소기업인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하춘수 대구은행장과 이정화 대구·경북지방중소기업청장 직무대행, 남명근 중소기업중앙회 대구·경북지역본부장을 비롯해 우수중소기업인 및 모범근로자 등이 참석했다.

먼저 우수중소기업인 및 모범근로자에 대한 표창이 있었으며, 오찬 간담회에서는 지역 중소기업인들의 애로사항 청취 및 지역 중소기업의 미래지향적 발전방안 등을 논의했다.

대외표창 수상자는 경북봉투사 박찬력 대표가 대통령표창을 수상했고, ㈜성산하이텍 김상훈 대표이사가 중소기업청장표창을, 효성금속㈜ 박상인 대표이사와 ㈜에스앤비 이승지 대표이사가 중소기업중앙회장표창을 각각 받았다.

또한, 대구은행장 표창으로는 모범중소기업인 부문의 이화테크 권순옥 대표, ㈜화신정공 김효근 대표이사, ㈜대중산업 남대곤 대표이사, ㈜폴리쉘 김종원 대표이사, 케이비밸브㈜ 이시우 대표이사, ㈜라크인더스트리 김종엽 대표이사, ㈜에이스텍스타일 장문익 대표이사, ㈜미래 곽청열 대표이사 등 8명이 수상했다.

모범근로자 부문은 ㈜한라주택 재무관리본부장 이희상, 경산제지㈜ 관리이사 이경필, ㈜가야중공업 팀장 신승호, ㈜진영어패럴 부장 김경수, ㈜에이엠에스 차장 채종권, ㈜동서기연 차장 서윤섭, ㈜동원약품 재무이사 최영호, ㈜성진통상 이사 우창성, 영진화학공업㈜ 부장 김병수, ㈜창보 부장 김승태, ㈜융진 대리 박영미, 한국진공㈜ 관리부장 박흥노, ㈜성안 차장 김용두, ㈜경북코치서비스 경리과장 기성일, ㈜을화 차장 안종석, ㈜선일플라스틱 실장 이제, ㈜케이티지 부장 이수환, ㈜퓨전소프트 상무이사 김규상, ㈜신창메디칼 관리이사 강석창 등 19명이 대구은행장 표창을 받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