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메일와쳐' CC인증 획득
다우기술, '메일와쳐' CC인증 획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다우기술은 자사의 통합메일보안솔루션 ‘메일와쳐’가 국제공통평가기준(CC) 인증 ‘EAL2’ 등급을 획득했다고 13일 밝혔다.

현재 스팸메일 차단솔루션 중에서 CC인증을 획득한 제품은 다우기술의 메일와쳐를 포함한 총 2개 제품에 불과하다.

다우기술의 메일와쳐는 스팸 및 바이러스 메일 차단뿐만 아니라, 기업의 내부정보 유출을 차단하는 통합메일보안솔루션이다. 네이버, 천리안, 가비아 등 대형 ISP 및 포탈을 비롯해 국내 민간분야와 해외 일본시장에서 800개 이상의 기업이 사용하고 있다.

다우기술은 이번 CC인증 획득과 함께 메일와쳐에 이메일 암호화기능은 물론 개인정보 유출방지 등 외부로 발송되는 이메일의 보안 기능을 추가 제공할 계획이다.

다우기술 테라스사업부 지승용 부장은 “스팸 및 바이러스 메일의 차단율은 업체마다 비슷한 수준”이라며, “한두 개의 스팸메일을 더 잘 막는 것보다는 기업의 보안 사고를 사전예방할 수 있는 이메일 보안 기능 제공여부가 업체간 차별점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다우기술은 메일와쳐의 CC인증 획득을 기념해 7월 말까지 메일와쳐를 구입한 모든 기업 및 기관에 콘솔용 넷북(미니노트북)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