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證: KTㆍLG디스플레이ㆍYBM시사닷컴
한화證: KTㆍLG디스플레이ㆍYBM시사닷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한화증권은 3월 둘째주 주간추천종목으로 코스피시장의 KTㆍLG디스플레이와 코스닥시장의 YBM시사닷컴을 선정했다.

KT는 합병의 성공적으로 진행이 기대되고 있고 자사주 매입으로 주가는 일시적으로 오버슈팅할 가능성이 높아 이번추천종목으로 선정됐다.
한화증권 리서치센터 측은 "오는 26일 합병 주주총회에서 합병이 무난히 통과될 것으로 전망되며, 일부 주주는 주식매수청구권 확보를 위해서 주주총회에 반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그러나, 회사측의 주가부양 의지와 합병 이후의 예상실적 및 주주환원(배당성향 50%)을 감안하면 실질적인 주식매수청구권 행사수량은 크지 않을 전망"이라고 말했다.

LG디스플레이는 LCD TV penetration 확대와 중국 시장 성장으로 LCD TV 수요 견조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화증권 리서치센터 측은 "지난해 4분기 전체 시장에서 LCD TV 비중은 58%를 나타냈으며, LCD TV penetration 확대 속도는 더욱 가속화될 전망"이라며 "중국 가전 하향 정책으로 중국 LCD TV 시장이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추정되고 중국 LCD TV 시장은 local 업체의 비중이 높으며, 이들 local 업체 내 LG디스플레이 비중이 크게 높아지고 있다는 점도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코스닥시장의 YBM시사닷컴은 올해부터 YBM시사닷컴의 콘텐츠가 YBM ECC 수업에 활용될 것으로 예상돼 매출액 증가가 예상되고 있다.
한화증권 리서츠센터 측은 "올해 매출액은 프랜차이즈가 140개에서 400개 이상으로 확대되며 75억원, 순이익은 BEP 수준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라며 "초등 영어시장 확대와 함께 동사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전망"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