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봄맞이 이벤트
신한카드 봄맞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인트 적립, 무이자 할부, 할인 제공

▲ 신한카드는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용품,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상품, 가족들을 위한 봄나들이, 소형가전 등의 품목에 대해 포인트 적립, 무이자 할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신한카드는 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펼친다고 5일 밝혔다.

신한카드는 연인들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용품,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상품, 가족들을 위한 봄나들이, 소형가전 등의 품목에 대해 포인트 적립, 무이자 할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쇼핑몰(shopping.shinhancard.com)에서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오는 15일까지 ‘꽃보다 남자’ 목걸이, 반지 등 액세서리류와 위급 시 사용할 수 있는 여성용 호신용품 등 기획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다.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하고 카드 결제 시 이용금액의 3%는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또한 꽃 배달 서비스 이용 시 15% 할인 및 3% 포인트 적립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신혼부부를 위한 혜택도 있다. 신한카드는 웨딩컨설팅사인 아이웨딩 네트웍스와 손잡고 웨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웨딩패키지, 예물, 혼수용품 등까지 모두 카드 결제가 가능하고 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한도 부족 시 일시 자동 한도 상향, 환율우대 서비스 등 부가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5월 31일까지 결제금액에 따라 2~3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선착순 400명에게 추가 증정한다.

더불어 신한카드 트래블(travel.shinhancard.com)에서 모두투어 허니문 이용 시 7~3% 할인 및 3개월 무이자, 사은품(캐리어 혹은 스팀 청소기), 5만원 백화점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가족들을 위한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신한카드 쇼핑몰에서는 오는 16일부터 내달 19일까지 5주 동안 봄을 맞이해, 가족 나들이, 소형가전 위주로 반값할인 응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단양아쿠아월드, 제주여행패키지 등의 단기여행상품과 넷북, 공기청정기, DMB 등의 상품 이 준비돼 있다. 아울러 제휴 쇼핑몰인 인터파크, AK몰에서 상품 구매 시 총 5%의 마이신한포인트를 추가 적립 해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