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證, 종합 맞춤 컨설팅 서비스
대우證, 종합 맞춤 컨설팅 서비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 기자]대우증권은 오는 17일 자본시장법 시행에 맞춰 고객 컨설팅에 필요한 모든 실시간 정보를 한 화면에서 활용할 수 있는 통합 고객정보 포털 'Dream i(드림아이)'를 오픈한다.

'Dream i'는 고객 컨설팅 능력을 한단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업계 최초로 시도하는 통합 고객정보 포털 시스템으로서 일반적인 고객관계관리(CRM) 정보는 물론 고객의 실시간 투자 현황 및 수익률 추이, 맞춤형 포트폴리오 등을 한 화면에서 파악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대우증권은 'Dream I'를 활용해 고객이 대우증권 지점을 방문했을 때는 물론 유선 상담을 원할 때에도 좋합적인 맞춤 컨설팅 서비스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독자적으로 개발한 '고객만족지수'를 게시해 고객들의 만족 및 불만사항, 제안 내용들을 전체 직원이 공유하고 영업현장에 실시간으로 반영할 계획이다. 

마케팅부 송석준 부장은 "'Dream i'는 컨설팅 중심의 영업력 강화로 자본시장법 시행 이후를 대비하고자 지난해부터 개발해 온 새로운 개념의 통합 고객정보 시스템"이라며 "실시간 고객 분석은 물론 차별화된 통합자산 컨설팅으로 고객들에게 깊이 있는 맞춤형 투자정보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