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리필 기프트 카드 출시
삼성카드, 리필 기프트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카드(사장 최도석)는 Gift카드의 액면금액을 다 쓰더라도 유효 기간 내에는 자유롭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는『삼성 리필 Gift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삼성 리필 Gift카드는 기존 Gift카드의 일회성의 단점을 극복한 상품으로 부모님 또는 자녀의 용돈을 정기적으로 주어야 할 경우나 가족사진 셀디 Gift카드와 같이 소장가치가 있는 Gift카드를 계속해서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에 유용하다.

충전은 3만 원 이상 1천 원 단위로 권면 금액까지 충전 가능하며, 충전방식은 정기 충전방식과 즉시 충전방식 두 가지가 있다. 유효기간 내 충전횟수는 제한이 없다.

정기 충전방식은 부모님이나 자녀의 용돈을 정기적으로 지급하고자 하는 경우에 좋다. 삼성카드 홈페이지 內 Gift카드 월 정기 충전란에서 날짜와 금액을 지정하고 카드정보를 입력하면 정해진 날짜에 지정금액이 정기적으로 충전된다.

즉시 충전방식은 고객이 삼성카드 전국 지점, 콜센타, 홈페이지를 통해 원하는 금액을 신용카드 또는 현금으로 충전하면 된다. 권종은 5만 원부터 50만 원까지 총 6종류가 있으며, 소득 공제를 원하는 회원은 홈페이지 또는 지점에서 사용하기 전 소득공제를 신청하면 신청시점 이후 사용 금액에 대해서는 연말 소득공제를 받을 수 있다.

삼성카드는 출시 기념으로 3월말까지 충전금액에 따라 최대 0.5%의 서비스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 카드는 전국 삼성카드 본점 또는 지점, 대표전화(1588-8700),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구매와 충전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