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LIG 우리V세이브카드' 출시
우리銀, 'LIG 우리V세이브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문선영기자]우리은행은 LIG손해보험과 제휴해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적립된 포인트로 보험료 결제는 물론 캐쉬백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LIG 우리V세이브카드'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 우리銀, 'LIG 우리V세이브카드' 출시
LIG 우리V세이브카드는 매월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적립된 카드 포인트나 주유 포인트로 보험료 결제는 물론 세이브 금액에 따라 최고 3만원까지 캐쉬백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보험료 부담을 대폭 완화할 수 있다.

이 카드의 세이브 서비스 대상은 LIG손해보험의 자동차보험료와 민영건강보험료 등으로, 세이브 가능 금액은 최고 50만원이고 기간은 금액에 따라 최장 36개월까지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우리은행은 LIG 우리V세이브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 카드로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이용 시 4월말까지 리터당 20원을 추가해 리터당 100원을 적립하는 이벤트도 진행하며, 신규 가입시 2개월간 SMS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2008년 하반기 업종별 카드매출 분석을 한 결과 불황기임에도 불구하고 상대적으로 소액인 보험료의 매월 카드 결제액이 30~40대 직장인 고객층에서 상승추세로 나타나고 있어 고객들의 부가서비스 니즈(Needs)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 카드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