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신한證, '어린이 리더십교육' 개최
굿모닝신한證, '어린이 리더십교육'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선현기자]굿모닝신한증권은 오는 27일 여의도 본사 300홀에서 오전 9시부터 3시간 동안 2008 겨울방학특강 '어린이 리더십교육'을 개최한다.

한국리더십센터 전문강사가 '나의 꿈 찾기 & 시간관리'를 주제로 어린이들의 좋은 습관과 시간관리에 대한 노하우를 알려주며, 굿모닝신한증권 금융전문가가 강사로 나서 어린이 금융교육에 관한 바른 길을 제시해준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YBM에서 위탁운영하는 '어린이 영어마을 캠프 참가티켓'과 '어린이 프랭클린 플래너'를, 참가자 전원에게는 용돈기입장을 포함한 푸짐한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초등학생 및 초등학생 자녀를 둔 부모님이 대상이며 150명에 한해 선착순 접수 받는다. 굿모닝신한증권 어린이펀드 가입자와 굿모닝신한증권 계좌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경호 자산관리영업본부장은 "겨울 방학을 맞이해 미래의 희망이 될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마련하게 됐다"라며 "이번 교육을 통해 초등학생 자녀들이 시간관리를 통한 바른 습관을 몸에 익히고, 금융지식도 쌓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굿모닝신한증권 전국지점 또는 명품투자센터(1588-0365)로 전화 신청하거나 어린이펀드 담당자(kidsfund@goodi.com <mailto:kidsfund@goodi.com>)에게 이메일로 신청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