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證, '파워 재테크' 특강 개최
대신證, '파워 재테크' 특강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LW, 주식, 세테크, 시황분석 등

[서울파이낸스 공인호 기자] 대신증권은 연말을 맞아 이달 11일부터 4차례에 걸쳐 영등포구 대림동 소재 대신증권 연수원에서 '파워 재테크' 특강을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주식·ELW에 직접투자하는 고객, 세금 비용을 줄이고자 하는 고객, 2009년 국내외 경제 및 주식시장 동향이 궁금한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ELW 기초반」은 11일 오후 4시부터 ELW매매에 대해 설명하고, 「주식 기초반」은 16일 오후 4시부터 초보자를 대상으로 주식시장의 제도와 매매 방법을 소개한다.

「연말 세테크 특강」은 18일 오후7시부터 연말정산 및 절세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고, 「시황 분석반」은 23일 오후4시부터 2009년 국내외 경제 및 주식시장 전망, 자산시장 동향 등을 주제로 강의한다.

대신증권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며, 교육인원은 매 회당 선착순 80명이다. 이번 특강에 참가하려면 U-사이보스나 대신증권 홈페이지(www.daishin.com), CS센터(1588-4488)에서 참가신청을 하면 된다.

한태욱 대신증권 CS센터부장은 “이번 특강에 참가하면 주식, ELW 투자기초는 물론 연말 절세방법까지 배울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맞춘 교육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