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등 3사 '웹어워드2008' 대상 수상
교보생명 등 3사 '웹어워드2008'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상균 기자] 클라우드나인은 ‘웹어워드코리아 2008’에서 자사가 웹사이트를 구축한 교보생명, 동부화재, 대우캐피탈이 금융/통신 부문의 대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올해로 5회째를 맞이한 웹어워드코리아는 웹어워드위원회가 주최하고 NHN과 다음커뮤니케이션, SK 커뮤니케이션즈, 한국디자인진흥원, 한국문화콘텐츠진흥원, 한국소프트웨어진흥원, 한국인터넷진흥원, 한국정보문화진흥원 등이 후원하는 행사다.

교보생명과 동부화재, 대우캐피탈 웹사이트는 독특한 디자인, UI, 기술, 콘텐츠, 브랜드, 프로모션, 마케팅, 서비스 등 총 8개 부문에 걸친 40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위원단의 평가결과와 온라인투표를 토대로 올해의 웹어워드2008 대상으로 선정됐다.

‘교보생명’ 웹사이트는 고객의 꿈을 교보WI를 응용한 꿈상자에 담고 고객의 소중한 꿈을 교보생명이 이룰 수 있도록 돕겠다는 컨셉이다. ‘동부화재’ 웹사이트는 고객중심의 비즈니스 센터의 역할 수행과 사이버 마케팅 서비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개편됐다. ‘대우캐피탈’ 웹사이트는 글로벌기업으로서의 대·내외 인지도를 강화하고, 실질적이고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기 위해 개편됐다. 

클라우드나인 신성원 대표는 “최근 웹사이트는 홍보를 위한 서비스 정보 제공에서 고객관계 강화로 그 영역을 확장 중이다”라며 “이번에 웹어워드2008 대상을 수상한 웹사이트들은 이러한 트랜드를 반영에 웹2.0 기반으로 구축되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