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월드 무료로 이용하세요"
롯데카드, "롯데월드 무료로 이용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황인태 기자] <bins@seoulfn.com>롯데카드는 10일 카드회원과 우수거래선 등 총 3만 5000여명을 초청해 롯데월드의 모든 시설물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롯데카드 프리 크리스마스(Free Christmas)'축제를 오는 12월 19일에 연다고 밝혔다.
 
▲제 4회 '롯데월드 프리 크리스마스' 행사를 여는 롯데카드  © 서울파이낸스
올해로 4번째인 이번 행사는 창립 6주년을 맞아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돌려드린다는 취지로 기획됐으며, 잠실 롯데월드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당일에는 인기가수 소녀시대, 샤이니, 에픽하이, 노브레인 콘서트, 비보이 라스트포원 공연, 코믹클래식 '얌모얌모' 공연, 전속모델인 김아중 팬사인회 등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곳곳에 마련된 '이벤트 존'을 통해 가족이나 연인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준비할 방침이다.
 
행사에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30일까지 롯데카드 홈페이지 또는 무료 ARS(080-707-1500)를 통해 신청하면 전산 추첨을 통해 초청되며, 당첨 여부는 12월 3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창립 기념과 고객 사은을 위해 매년 크리스마스에 '롯데카드 프리 크리스마스'행사를 정기적으로 마련해왔다"며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이 전달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