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11번가-신한카드' 출시
신한카드, '11번가-신한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황인태 기자] <bins@seoulfn.com>신한카드는 SK텔레콤이 운영하는 '11번가'에서 할부 및 무이자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11번가-신한카드'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11번가'와 제휴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한카드 © 서울파이낸스
이 카드는 신한카드의 기존 Lady/2030카드 서비스에 쇼핑 서비스를 결합한 형태로 11번가와 단독 제휴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월 2만원까지 5%를 청구할인해 준다. 전월 신판(일시불+할부) 이용금액이 40만원 이상일 경우 일 1회, 월 2회 제공된다. 발급 후 2개월(발급월 포함)동안은 이용실적에 상관없이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매년 2천원, 3천원, 5천원 쿠폰을 각 6매씩, 총 6만원의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배송비(2,500원) 무료쿠폰을 매월 선착순 1000명에게 증정한다. 2~3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외식, 테마파크, 영화예매 할인 등 Lady/2030카드의 다양한 생활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어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실속 있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11번가'는 참신한 마케팅과 SK텔레콤의 고객인프라를 바탕으로 온라인쇼핑몰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하고 있어 향후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카드사와 쇼핑몰이 만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