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2008 DGB 투자박람회' 개최
대구銀, '2008 DGB 투자박람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안보람 기자] <ggarggar@seoulfn.com> 대구은행은 7일 창립 41주년을 맞아 '2008 DGB 투자박람회'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 '2008 DGB 투자박람회'를 개최하는 대구은행    © 서울파이낸스
오는 8일부터 9일까지 대구은행 본점에서 열리는 투자박람회는 '자산관리 클리닉과 컨설팅'을 주제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는 KTB 자산운용 장인환 사장의 국내증시 진단 세미나를 시작으로 세계증시, 부동산시장, 증여상속대책, 부자들의 자산관리 등 총 7회의 세미나를 통해 생생한 시장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장에 마련된 개별 부스에서는 재무설계, 펀드 클리닉 서비스와 더불어 부동산, 골프회원권, 미술품 투자, Working Holiday 안내 등 다양한 대안투자 상담도 이뤄진다.
 
또한 각 지점의 우수고객들에게는 별도 초청장을 발송, 와인, 가업상속, 건강강좌, 어린이금융교실 등의 행사를 투자박람회와 엮어서 진행한다.
 
이번 박람회는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대구은행 복합금융사업단 김희철 본부장은 "각국의 동시다발적인 금융위기로 국제사회가 대혼란에 빠져있는 지금은 기존 투자 패러다임에 대한 검토와 조정이 불가피한 시점임에도 고객들이 투자에 대한 정확한 정보와 좋은 제언을 받을 기회가 제한적이었다"며, "이번 투자박람회를 통해 지역의 대표 금융기관으로서 지역민들에게 투자에 대한 안목을 넓히고, 장기적인 자산관리를 위해 균형된 시각을 갖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