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파워콤, 추석맞이 이벤트
LG파워콤, 추석맞이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 기자]<cap@seoulfn.com>LG파워콤이 한가위를 맞아 이달 말까지 ‘한가위 대박 잔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LG파워콤, 한가위 대박 잔치 이벤트©서울파이낸스
이번 이벤트는 ‘myLG070 신규가입 이벤트’, ‘제휴카드 자동이체 이벤트’, ‘TPS 스펀지 이벤트’ 등의 3가지로 구성돼 있다.
 
myLG070 신규가입 이벤트는 이 기간 동안 인터넷전화 myLG070에 신규가입 한 고객 중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제휴카드 자동이체 이벤트를 통해서는 행사기간 중 LG파워콤의 통신서비스 요금을 롯데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M, 우리V카드 등 제휴카드로 자동이체 신청하는 고객 중 이벤트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롯데카드와 신한카드의 경우 월 요금의 10%(최대 3천원), 현대카드M은 월 4500원, 우리V카드는 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월 2750원에서 최대 월 1만3000원까지 할인된다.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TPS 스펀지 이벤트는 엑스피드, myLG070, myLGtv 등 LG파워콤의 TPS를 각각 정의할 수 있는 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LCD모니터, 애플아이팟, 닌텐도 위, 파리바게트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이메일 발송을 통해 발표된다.

<저작권자 ⓒ '빠르고 깊이 있는 금융경제뉴스' 서울파이낸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